현암차 첫물녹차

현암제다에 넓게 펼쳐진 녹차밭의 깨끗함을 담은 전경과 그린의 녹차잎을 패턴으로 담아 디자인하였습니다.

돌담길 꾸지뽕 차

꾸지뽕 열매의 붉은색을 배경으로 열매들이 주렁주렁 열려 있습니다. 자연의 좋은것을 가득 담은 꾸지뽕 열매의 귀함을 Gold Color로 표현하였습니다.

돌담길꾸지뽕 빨강오디차

파란하늘 아래 초록잎과 빨간 열매가 주렁주렁, 자연속에서 빨간맛 가득담은 맛 그대로를 담아 드리고자 깨끗하고 맑은 자연의 열매와 잎 그대로를 담았습니다.
하이존컴퍼니 영문카달로그
제품의 모습을 잘 나타내기 위해 하이존 컴퍼니의 제품의 컬러와 맞춰 디자인한 책자로 Red와 Blue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제품의 특징과 맞게 세련된 느낌의 각진 모양의 배경에 회색계열의 배경색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JIAT 독서문집
자동차융합기술원인들이 만드는 독서문집으로 사진과 독서록을 담았다. 책 읽는 모습과 책장일러스트의 조합으로 표지를 구성하였으며 독서평이 담긴 페이지는 책과 자동차 일러스트로 구성 후 내용부분은 하얀색의 배경으로 처리하여 내용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JB통신원 결과자료집
듣고 보고 찾고 잇은 모든 이야기를 한권의 이야기로 묶은 결과자료집입니다. 예술가, 활동가, 그리고 도민들과 함께 나눈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통신원의 의미를 둥그런 마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나타내고 그 위에 여러분야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하나가 되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주시의회현황 책자
정직하고 청렴하며 깨끗하게! 전주시민을 위해서 일하는 전주시의회를 푸른계열과 깨끗한 백색의 색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심플한 면처리와 그래프를 통해 가독성을 높이고 현황을 명료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울-쉰네 번째 이야기
전주여고 교지인 거울의 쉰네 번째 이야기를 담은 책자입니다. 1학년~3학년 각 반별의 다양하고 행복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페인트칠을 하는 모습의 표지는 하나하나 우리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가고 색을 채워간다는 의미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각 섹션별 컬러로 색다름을 주었으며 아이들이 직접 그린 작품과 직접 작성한 시, 이야기들이 더욱 돋보이도록 하였습니다.
교동아트 10주년기념
교동아트의 10년간의 기록과 또 새롭게 다짐하는 굳은 열정의 의지를 담아 붉은색의 표지로 디자인하였다. 10이라는 글자안에 교동아트의 모습을 라인으로 담아서 10이라는 글씨안에 교동아트의 모든것이 담긴 모습으로 표현하였다.
2018전라북도광역치매센터 연차보고서
치매관련일을 하고 또 겪으면서 느끼는 감정을 표현한 꽃모양, 하트모양, 육각모양, 세모모양으로 나타내었습니다. 2, 0, 1, 8을 서로 꾸며주고 또 잘 어우러져 2018이라는 숫자가 되는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각 도형들은 내용이 채워지기도 하고 비워지기도 하였는데 이 모습은 2018년 한 해를 보내면서 사업의 비워진 한 부분이 채워지기도 하고 마무리도 된 센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연차보고서입니다.
우리아이 읽기, 쓰기 문제 없어요!
유치원교육과정 정보제공을 위한 리플렛으로 아이들의 읽기와 쓰기가 발달 및 지도에 대한 내용을 일러스트 이미지와 실제 아이들이 쓴 글씨등과 함께 디자인하였습니다. 책 위에서 줄넘기를 하고 있는 아이들을 통하여 부모들이 걱정하지 않아도 아이들은 스스로 잘 해결해 나가고 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그 모습을 타이포그라피에서 아이의 해맑게 웃는 얼굴과, 책, 연필을 이용한 글자, 문제 없다고 흔드는 손의 일러스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읽기, 쓰기 문제없어요!
유치원교육과정 정보제공을 위한 리플렛으로 아이들의 읽기와 쓰기가 발달 및 지도에 대한 내용을 일러스트 이미지와 실제 아이들이 쓴 글씨등과 함께 디자인하였다.
행복한 복분자
황가네농장의 행복한 복분자, 자주빛의 복분자 색을 담은 디자인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의 일러스트와 자주빛 색상의 조화로 복분자의 맛을 색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복분자 농장의 모습과 제품도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암제다
녹차를 재배하는 현암제다의 푸른 녹차밭과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의 모습을 붓터치 일러스트로 나타내었습니다. 녹차밭에 푸른 녹차잎이 날리는 모습과 차의 맛을 느끼는 눈을 지긋히 감은 사람, 그리고 자연에 날리는 머릿결은 현암제다의 푸르름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곰소천년의 젓갈 리플렛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한 천년의젓갈협동조합에서 생산하는 수산물로 만든 젓갈과 액젓류 제품을 소개하는 리플렛입니다. 싱싱한 수산물을 푸른 바다를 머금은 그릇에 담아 바다의 맛, 자연 그대로의 맛 그대로를 전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