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디자인

편집디자인

책자형식의 인쇄물(신문, 잡지, 서적 등의 출판물)을 시각적으로 제작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분야입니다.
고객여러분이 원하는 컨셉에 맞춘 디자인을 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회사의 홍보 및 마케팅에도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카달로그Catalog
상품이나 기업 소개를 목적으로 하는 인쇄물로서상품 구매가능성이 예상되는 고객에게 상품의기능과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사진, 그림 등과 같이 알게 쉽게 설명하고, 구입상 참고가 될만한사항을 나타내 보입니다. 홍보목적이 아닌 회사의 이익을 위한 제품 판매가 목적이 됩니다. 카탈로그 내용에는 상품, 상품명, 특징, 규격, 가격, 사용방법 등이 들어갑니다.

브로슈어Brochure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목적으로 제작하는 출판물 형태의 인쇄물로서 카달로그는 제품의 구체적인 설명에 중점을 두는 반면 브로슈어는 기업이념과 이미지 등의 정신적 가치 전달에 중점을 두고 제작됩니다. 보통의 팸플릿에 비해 고급스러우며 대체로 4, 8, 16 페이지 분량으로 제작됩니다. 한 기업의 이념과 역사 업무 소개등을 담은 “기업 이미지 전달 및 홍보”에 중점을 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카탈로그 보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포스터poster
포스터는 전달할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표현하는 선전이나 광고매체입니다. 소비자에게 시각적 자극을 주는 형태의 포인트 칼라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품을 소개하는 형태가 많습니다. 부착위치의 선택이 자유롭고 부착기간이 길어서 반복하여 보여지기 때문에 광고효과면에서 타매체보다 뛰어납니다. 또한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시각디자인의 대표적인 광고형태로. 지정된 지면위에 효과적인 표현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삽입하여 집쟁하는 대중전달 매체입니다.

홍보판촉물Promotion material
판촉물은 이를 이용한 광고의 효과가 그 어떤 광고 수단 보다 빠르게 나타나 곧바로 기업의 매출을 증대 시키는 결과를 가져다주므로 저비용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킬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광고수단입니다. 고객이 운영하는 기업의 이름, 로고, 기업관련 메시지, 슬로건, 웹사이트 주소를 판촉물 표면에 인쇄 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Package Design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는 입체 디자인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보호보존성, 편리성, 심미성, 재활용성, 구매의욕, 상품성의 기능을 합니다.

플랜카드 광고Plancard AD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는 입체 디자인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보호보존성, 편리성, 심미성, 재활용성,구매의욕, 상품성의 기능을 합니다.

문의하기